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배송추적은 택배사에서 전산입력이 완료되는 늦은오후 부터 정확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전산입력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2. 택배사가 CJ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사의 송장일 경우
- 업체직납의 경우, 업체에서 타 택배사를 이용해 택배를 보낼 수 있습니다.
안내받으신 송장번호와 택배사 확인 후, 해당 택배사 사이트에서 조회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도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혹은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