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화방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자주묻는질문/FAQ

자주묻는질문/FAQ

자주묻는질문 FAQ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송장번호로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작성자 참오피스 (ip:)
  • 작성일 2015-11-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8
평점 0점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배송추적은 택배사에서 전산입력이 완료되는 늦은오후 부터 정확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전산입력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2. 택배사가 CJ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사의 송장일 경우

- 업체직납의 경우, 업체에서 타 택배사를 이용해 택배를 보낼 수 있습니다.

안내받으신 송장번호와 택배사 확인 후, 해당 택배사 사이트에서 조회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도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혹은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