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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고객센터

FAQ - 자주묻는질문

  • [ 기타 ] 영수증/거래명세서/현금영수증 출력


    견적서는 장바구니에서 출력하실 수 있으며


    기타 거래명세서/현금영수증은 상단의 주문조회 > 주문내역에서 출력하고자 하는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상세조회 하단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 교환/반품/AS ] 교환/반품 절차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가능하며, 7일이 경과한 이후에는 불가합니다.
    하지만 7일 이내라고 할지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불가능합니다.


    1. 포장을 개봉,훼손하여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2. 시간이 오래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3. 특성상 재판매가 불가한 교환/반품불가 상품 (필기/지류/화방용품 등)
    4. 주문제작 상품인 경우


    제품자체의 하자, 파손에 대한 교환/반품 배송비용은 참오피스몰에서 부담을 하며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혹은 1:1 게시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교환/반품/환불 안내절차 바로가기 >>


  • [ 배송 ] 송장번호로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배송추적은 택배사에서 전산입력이 완료되는 늦은오후 부터 정확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전산입력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2. 택배사가 CJ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사의 송장일 경우

    - 업체직납의 경우, 업체에서 타 택배사를 이용해 택배를 보낼 수 있습니다.

    안내받으신 송장번호와 택배사 확인 후, 해당 택배사 사이트에서 조회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도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혹은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 [ 교환/반품/AS ]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환불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카드결제 주문건은 환불접수 후 바로 카드 전체취소or부분취소가 진행되나

    카드사에 따라 3~4일 정도 취소기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주문건은 환불접수 후 1~2일내로 환불계좌로 입금됩니다.  


    (토/일/공휴일이 겹친 경우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교환/반품/AS ] A/S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상품에 명시되어있는 제조사로 연락을 하시고 A/S접수를 하시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더 빠른답변 해드리겠습니다.

  • [ 주문 ] 대량구매/견적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참오피스몰은 도/소매 전문으로 대량구매가 가능합니다.

    대량주문을 원하시는 상품 클릭 후 하단의 Q&A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상품이 여러가지인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별도의 견적서와 함께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주문 ] 부가세 포함인가요?


    저희 참오피스몰의 모든 상품은 부가세포함입니다.

  • [ 주문 ] 주문취소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1. 입금대기 : 바로취소가능

    2. 상품준비중 : 취소신청 > 취소접수 및 승인 > 환불

    3. 배송준비중/배송대기 : 출고직전으로 고객센터 (031-463-3074)로 신속히 연락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4. 배송중 : 이미 발송된 상품으로 교환/반품의 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

    5. 배송완료 : 배송완료 상품으로 교환/반품의 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



  • [ 주문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하지만

    적립금과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 회원 ] 회원등급 및 혜택적용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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